|
FoD 관제 시스템 구축
- 고객사
- 현대자동차
- 수행기간
- 2023.02 ~ 2023.06
- 주요수행과업
-
• FoD(Features on Demand) 관제 시스템 구축
• 구독/구매/취소 관제 및 이상감지
|
|
BC카드 챗봇 구축
- 고객사
- BC카드
- 수행기간
- 2022.10 ~ 2023.06
- 주요수행과업
-
• 대고객용 단순 반복 업무에 챗봇을 적용하여 상담업무 효율화
• 챗봇이 대응하기 어려운 시나리오에 대하여 Seamless하게 채팅상담으로 전환 처리
• 상담지식 분석/설계/구축 업무 수행
• 조회성 / 처리성 상담 시나리오 구축을 위한 고객사 인프라 연동
|
|
한국투자증권 AICC 구축
- 고객사
- 한국투자증권
- 수행기간
- 2022.08 ~ 2023.03
- 주요수행과업
-
• 고객센터 챗봇 구축
• 단순 반복 업무에 챗봇/보이스봇 적용하여 상담업무 효율화
• 주식 종목 개체 인식 및 학습
|
|
KT 마이알뜰폰 챗봇 개발
- 고객사
- KT
- 수행기간
- 2022.06 ~ 2022.12
- 주요수행과업
-
• 알뜰폰 고객센터 챗봇 구축
• 단순 반복 업무 자동화로 상담업무 효율화
• 셀프개통, 요금제 변경, 선불잔액조회 등 고객 편의 서비스 제공
|
|
메리츠화재 음성봇 구축
- 고객사
- 메리츠화재
- 수행기간
- 2022.04 ~ 2022.11
- 주요수행과업
-
• 단순반복 보험 상담 업무 자동화
• 갱신계약관리, 보험료 납부, 계좌등록 및 변경 등 아웃바운드 업무처리 자동화
|
|
현대홈쇼핑 AICC 구축
- 고객사
- 현대홈쇼핑
- 수행기간
- 2022.02 ~ 2023.01
- 주요수행과업
-
• 대고객용 단순 반복 업무에 챗봇을 적용하여 상담업무 효율화
• 챗봇이 대응하기 어려운 시나리오에 대하여 Seamless하게 채팅상담으로 전환 처리
• 복잡한 주문 프로세스와 예외사항에도 Call 중단없이 주문 완료할 수 있는 프로세스 구축
|
|
KT AIBOT 3.0 고도화
- 고객사
- KT
- 수행기간
- 2022.01 ~ 2022.09
- 주요수행과업
-
• Voice-UX 저작 및 설정 기능
• 시나리오 저작도구 UI/UX 고도화
• 대화 품질 분석도구 고도화
|
|
케이뱅크 챗봇 자동화 구축
- 고객사
- 케이뱅크
- 수행기간
- 2021.11 ~ 2022.05
- 주요수행과업
-
• 대고객용 단순 반복 업무에 챗봇을 적용하여 상담업무 효율화
• 챗봇이 대응하기 어려운 시나리오에 대하여 Seamless하게 채팅상담으로 전환 처리
• 상담지식 분석/설계/구축 업무 수행
|
|
카라이프 고도화
- 고객사
- 현대자동차
- 수행기간
- 2021.07 ~ 2021.12
- 주요수행과업
-
• 충전 / 세차 / 딜리버리 서비스 매칭 및 중계 고도화
• 보험 가입 서비스 중계 고도화
• 간편결제 서비스 고도화
|
|
KT AICC 고객센터 통합 운영
- 고객사
- KT
- 수행기간
- 2020.11 ~ 현재
- 주요수행과업
-
• KT AICC 고객센터 챗봇, 보이스봇, 채팅상담 시스템에 대한 서비스 기획 및 유지보수, 개발 운영 업무
• 챗봇/보이스봇 대화 품질에 대한 지속적 개선
|
|
KT AICC B2B 구독형 플랫폼 구축
- 고객사
- KT
- 수행기간
- 2020.10 ~ 2021.05
- 주요수행과업
-
• Multi-Tenancy 기반 SaaS 형 AICC 플랫폼 구축
• 보이스봇 회선 관리 및 고객사 별 통계/모니터링 고도화
• 고객사 별 챗봇 UI 테마 설정
|
|
KT AICC 고객센터 구축
- 고객사
- KT
- 수행기간
- 2020.05 ~ 2020.11
- 주요수행과업
-
• 대고객 접점 고객센터 통합 챗봇 구축
• 별도 운영되었던 고객센터, ARS, 채팅상담 통합
• 시나리오 저작도구 및 시각화 강화
• 텍스트 기반 챗봇에서 이미지, 동영상, URL 등 정보 전달기능 강화
|
|
CCS 저작포털 고도화
- 고객사
- 현대자동차
- 수행기간
- 2019.11 ~ 2020.07
- 주요수행과업
-
• CCS 사양 저작도구 개발
• 테스트 및 배포 자동화 환경 구축
• 시나리오 및 사양에 대한 규격서 추출 기능 제공
|
|
DGB iM 챗봇 고도화
- 고객사
- 대구은행
- 수행기간
- 2019.11 ~ 2020.05
- 주요수행과업
-
• 내부 행원용 상담용 챗봇 구축
• 내부 기간계, EAI 등 전사 시스템 연동 개발
|
|
Wash&PAY 앱 개발
- 고객사
- 코리아런드리
- 수행기간
- 2019.11 ~ 2020.01
- 주요수행과업
-
• IoT 기반 빨래방 세탁기 이용 및 비접촉 결제 기능
• 세탁 기기 제어 연동 앱(iOS/Android) 개발
|
|
파킹프렌즈 고도화
- 고객사
- 한컴모빌리티
- 수행기간
- 2019.07 ~ 2020.01
- 주요수행과업
-
• 주차공유 서비스 플랫폼 개발 및 인프라 컨설팅
• 주차장 검색 및 결제 / 예약 기능 개발
• 계약관리, 주차장 관리, 정산 등 관리자 페이지 기능 고도화
|
|
피클 공유자전거 앱 개발
- 고객사
- 파워라이드
- 수행기간
- 2019.07 ~ 2019.12
- 주요수행과업
-
• 공유 전기자전거 검색 및 예약/결제
• IoT 기반 전기자전거 기기 제어 앱(iOS/Android) 개발
|
|
스마트지킴이
- 고객사
- SKT
- 수행기간
- 2019.06 ~ 2019.10
- 주요수행과업
-
• IoT 기반 사회적 약자 위치 추적 및 이상감지 앱개발(iOS)
• 이상 감지 등에 대한 보호자 Notification 기능 제공
|
|
KT DS ERP 고도화
- 고객사
- ktds
- 수행기간
- 2019.03 ~ 2019.09
- 주요수행과업
-
• 개별 관리 프로젝트의 일원화된 통합관리 기능 제공
• 글로벌 사업 수주 현황 및 실적 분석 기능 제공
• 프로젝트 공정관리 및 리스크 관리 기능 제공
|
|
KT API Link 고도화
- 고객사
- KT
- 수행기간
- 2019.03 ~ 2019.07
- 주요수행과업
-
• Private / Public API 통합 구축
• Swagger 기반 API 규격 테스트 기능 개발
• 연동규격서 생성 및 추출 기능 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