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라이캐치, 자연어 솔루션 부문 'K-R&D대상 수상
-
이명재 트라이캐치 대표(사진 오른쪽)가 2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주최의 '2024 제10회 대한민국 산업대상'에서 '자연어
솔루션' 부문으로 'K-R&D대상'을 받고 진상현 머니투데이 상무와 기념 촬영 중이다.
트라이캐치는 KT, 현대홈쇼핑, 비씨카드, 케이뱅크 등에 챗봇·보이스봇 기반의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를 구축한 기업이다. AI(인공지능)
자연어처리 솔루션 및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AI 자연어처리, API 통합 플랫폼, 워크플로우 자동화 등의 솔루션을 준비 중이다.
- 2024-02-20
|
|
현대홈쇼핑 AI콜센터, BC카드 챗봇 만든 자연어 처리 솔루션 우수기업 트라이캐치
-
#현대홈쇼핑은 올해 5월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를 도입했다. 고객센터에 가장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오전 9~12시, 오후 4~5시의 경우
시간당 3000여건의 전화가 몰려 고객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이다. 현대홈쇼핑은 자연어 솔루션(인간의 말을
인공지능으로 학습시켜 데이터로 처리) 기업 트라이캐치에 ▲방송상품 확인 ▲자주하는 질문 ▲취소·반품·교환 등의 기능을 담은 ‘보이스봇’에
구축해달라고 요청했다. 해당 기능이 들어간 ‘보이스봇’을 도입하게 되면서 현대홈쇼핑 이용 고객은 반품 접수에 걸리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게 됐다.
- 2023-11-29
|
|
KT DS, 파트너사와 상생 간담회… 포상금도
-
KT DS는 지난 10일 서울 방배동 본사에서 17개 주요 파트너사와 상생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간담회에서 KT DS는 올해 사업 방향과 파트너사 지원 계획을 공유하고 동반성장을 위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어려운 경제 상황에 대한 파트너사의 우려에 공감하고 상생을 통한 위기 극복과 기회 창출에 뜻을 함께 했다...
- 2023-01-12
|